언어포스심화과정 훈련 회원의 생생한 체험후기 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믿음을 갖고 시작한지 1년후
작성자  이재성 고등1 조회수  2686
이제 거의 스터디 포스 홈페이지를 알고 여기서 언어포스를 수강한지 1년 가까이 되갑니다.
물론 1년내내 언어포스를 한 것은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 언어공부는 여기서 했습니다.
언어포스를 하기전 처음 모의고사 성적은 참담했습니다. 솔직히 중학교때 국어시험을 잘 봐왔기 때문에 언어 또한 큰 문제없이 좋은 성적이 나올것이라고 기대했고 그런 자만심에 빠져 보통 아이들보다도 언어공부를 소홀히 했습니다. 그런 결과 5등급이라는 참담한 모의고사 성적을 받았습니다. 그러고 나서도 마냥 시간이 지나면 점수가 오르겠지 하며 2번째 모의고사때까지 전혀 준비를 하지않은채 언어공부를 손 놓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중학교 때 국어선생님이 말씀하셨던대로 언어점수는 그대로였고 등급은 단 한등급도 오르지 않았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5등급이더군요. 그래서 언어공부에 대해서 심각하게 고민하던중 어느날 신문에서 스터디 포스 광고를 보게 됬습니다. 처음엔 다 거짓말일거야 광고인데 어떻게 믿어~ 하며 또 3번째 모의고사마저 그렇게 준비없이 시간이 흘러 언어점수는 또 다시 5등급이 나오고 말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차츰 언어에 대해서 두려움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대로라면 고3까지 정말 이 점수는 커녕 더 떨어지지 않을까 내심 걱정이 됬습니다. 정말 도저히 길이 안보이던 그때 다시 언어포스가 생각이 났습니다. 정말 무엇도 따지지 않고 바로 언어포스를 하기위해서 결제했습니다. 정말 우여곡절끝에 100일 후 제겐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5등급에서 3등급까지 무려 2등급을 올린겁니다. 그렇게 안오르던 언어점수가 2등급이나 오르다니 전 기적을 봤습니다. 그렇다고 자만심을 갖는것은 아닙니다. 그 자만심때문에 절 망칠뻔했으니까요. 이제 앞으로도 전 계속 꾸준히 언어포스를 수강할 것입니다! 1등급이 되는 그 날까지. 여러분 모두 기적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언어포스 심화과정 프로그램소개 >
언어포스 심화과정 무료체험 >
미투데이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