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포스심화과정 훈련 회원의 생생한 체험후기 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수능까지 함께하는 스터디포스
작성자  이재성 N수생 조회수  2488
이제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1월 12일까지 37일이 남았습니다.

저는 11월 수능 이전까지 훈련이 진행될텐데요 보통 수능전에는 그래도 훈련을 멈추고
지금까지의 오답을 확인하거나 개념반복에 집중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개인마다 공부방법이 다르겠지만 확실한 것은 저희가 이 훈련을 통해 가장 기대하는 과목이 국어라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매일 매일의 훈련이 큰 성과를 만듭니다. 수능전날까지 스터디포스 훈련을 통해 분명 실전감각또한 유지 시킬수 있다고 봅니다.

아무리 의미단위읽기가 체화되어있다고해도 수능날에는 긴장때문에 의미단위읽기가 평소처럼 제대로 되지않을수도 있기때문에 수능전날까지 스터디포스 훈련을 통해 긴장을 완화하고 짧은 시간이라도 의미단위읽기를 숙달하는 것이 스터디포스회원으로서 바람직한 자세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이제 저도 1등급훈련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영어 수학은 열심히해서 점수를 올렸다는 말들은 많이 들으셨겠지만 국어만큼은 도무지 오르지않는다. 잘하고 못하는 학생이 정해져있다고 많이 말씀들 하시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저도 작년 5등급 바닥에서 지금현재 2등급 문턱까지 이 훈련을 통해 올릴수 있었고 더욱더 신기한것은 국어능력이 국어점수에만 한정되는것이 아닌 사탐과목,때로는 영어과목에 까지도 영향을 미쳐 이해나 점수향상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그 이유를 생각해보면 역시 여기가 한국인만큼 어떤 과목이든 한글로 되어있다는 것 이게 바로 핵심아닐까 싶습니다.

심지어 영어 또한 해설은 한글이죠, 결과적으로 공부를 잘한다는 말은 언어능력이 남들보다 상대적으로 우수하다는 말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어쨌든 정말 저는 예체능 계열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이 스터디포스 훈련으로 인해 앞으로 평생 가져갈 소중한 언어능력을 얻은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어떻게 저 두꺼운 책을 다읽지라고 생각했던 책들이 이젠 마음만 먹으면 하루안에도 다 읽을수있으니 참 행복합니다.

이런 좋은 훈련을 만들어주신 스터디포스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전국에 계신 고3수험생분들을 포함한 재수생,삼수생 회원님들 모두 얼마남지않은 수능까지 스터디포스와 함께 하셔서 유종의 미를 거두시길 바랍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언어포스 심화과정 프로그램소개 >
언어포스 심화과정 무료체험 >
미투데이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e_trust